핀다 전세대출
보람찬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핀다 전세대출 관한 놀라운 내용 다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선 현재 핀다 전세대출 인기어로 핀테크 앱으로 대출 최저금리 쇼핑 하세요 유사 사항이 많은 관심이 된다고 합니다.
추운날이 지속되면서 이제 모직코트로는 버틸수가없어 두꺼운 패딩을 꺼냈는데 확실히 숏패딩보다 롱패딩의 보온력은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얼마전까지 너무 추워서 다리가 시려웠는데 오늘 입고 나갔다가 무적이 되는 기분이었답니다. 이번엔 핀다 전세대출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핀다 전세대출 관한 놀라운 내용
핀다 전세대출 관련된 정보를 열심히 찾아보니 다음처럼 근래 문건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핀다 전세대출 관련하여 이 대표는 "부동산 계약 전에 해당 목적물의 대출가능여부 등 체크리스트를 먼저 알 수 있다"며 "내게 꼭 맞는 전세대출 상품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대출을 실행하는 것은 기존에 일일이 발품을 팔며 대출을 해왔던 소비자의 행동패턴에도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내다봤다고 합니다.
이혜민 핀다 대표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 대출 서비스 수요가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기존에 문턱이 높았던 전세대출 상품도 비대면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돼 서비스를 확장하기로 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원스톱 전세대출 서비스는 핀다가 가장 강점을 보여 온 '확정금리 비교대출' 서비스의 취급상품 확장의 일환이라고 합니다. 핀다는 그동안 신용대출 확정금리 비교 및 한도조회, 대출 실행 서비스를 선보이며 누적 대출조회 약 30만건, 누적 대출승인액 17조원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기존의 신용대출에 더해 이번에 전세대출 상품까지 사업 범위를 확장하며 대출비교, 실행 서비스 분야 1위 자리를 견고하게 하겠다는 포부다고 합니다.
제목: [핫이슈] `벼락 거지`와 빚투의 그늘
내용: 아파트 매입 미루는 새 집값 급등 전세난 겹쳐 이도저도 못할 처지 직장인 집 포기하고 주식에 몰려... 웬만한 직장에서는 2~3명만 모이면 주식 얘기가 꽃핀다. 부동산도 화제이기는 하지만 넘보기 힘든 산인데 비해 주식투자는...
날짜: 2020-11-30 00:30
링크: http://news.mk.co.kr/newsRead.php?no=1227953&year=2020
제목: 서류 없이 모바일로..핀다, 원스톱 전세대출 서비스
내용: 핀다의 전세대출 가이드는 별도의 앱 다운로드나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1년 365일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후기를 남긴 사용자 중 53%가 비회원일 정도로 접근성과 편의성에서...
날짜: 2020-09-25 08:31
링크: http://www.edaily.co.kr/news/newspath.asp?newsid=03427606625903728
제목: 핀다, 비교대출 서비스 1년 누적 한도 승인액 9.5조
내용: 핀테크 선도 서비스 핀다는 2019년 혁신금융 사업자로 지정되어 비교대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외에 최근 부동산 시장 불안에 따라 1:1 맞춤형 전세대출 가이드 서비스도 인기를 얻고 있다. 올 9월부터는 비대면 신용대출...
날짜: 2020-08-12 23:46
링크: https://platum.kr/archives/146829
핀다 전세대출
특히 핀다 전세대출 관련하여 핀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여파로 대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모바일, 비대면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무엇보다도”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오랜동안 서비스를 개선, 확장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핀다의 비교대출 서비스는 모바일로 한 번에 16개 이상의 금융기관에서 대출 받을 수 있는 금리한도 조건을 확인, 비대면으로 해당 요청하고 실행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조건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고, 해당 요청부터 대출 승인, 입금까지 한 번에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13일 핀다가 비교대출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공개한 인포그래픽 자료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핀다를 통한 비교대출 누적 조회 건수는 약 21만 건, 누적 한도 승인액도 9조 5천억 원에 달했다고 합니다. 월 취급액은 매달 75%씩 늘어 연초보다 32배나 성장했다고 합니다.
이상 핀다 전세대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