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를 보니 실업자 및 청년실업률이 외환위기 이후로 최악이라고 나오는데요. 업종별로 상황은 다르겠지만, 전반적으로 불경기로 인한 결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직을 원하는 분들은 지속적으로 정보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원주교차로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교차로신문 같은 경우 지역별로 배포되고 있는 일간지로 일자리 정보 및 부동산, 자동차, 생활정보 등의 내용을 담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는 신문이라 볼 수 있습니다.
배포되는 지역으로는 원주 및 문막, 횡성, 영월, 평창이라 볼 수 있는데요. 배포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으며, 보려고 할 때 종이신문이 없는 경우도 종종 있더군요. 그러나 원주교차로구인구직은 인터넷으로도 동일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휴대폰이나 컴퓨터를 이용하여 확인할 수 있답니다.
그러면 이용하고 있는 인터넷 검색창을 이용하여 교차로를 조회 후 확인되는 사이트에 방문해 보겠습니다. 홈페이지 오른쪽에 보면 지역교차로 바로가기라는 것이 보이는데 강원지역을 클릭한 뒤 원주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해 주세요.
원주교차로구인구직을 확인하는 방법은 2가지인데, 신문그대로보기를 이용하거나 교차로잡을 이용하면 됩니다. 평소에 종이 신문을 자주 이용했다면 왼쪽에 있는 지난신문보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가장 최근 신문을 선택하면 새로운 팝업창이 열리며 신문 형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구인구직을 클릭하면 관련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직종이 있다면 위의 검색란을 통해 조회를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서빙을 조회해 봤더니 아래와 같이 형광색으로 구분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취업하기가 어려운것은 맞지만, 지속적인 구직활동을 통해 원하는 일자리를 얻기 바랍니다.